MY MENU

공지사항

제목

언어과학회 2020년 하계계학술대회(비대면) 안내 및 확정된 프로그램 첨부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8.14
내용

<언어과학회 2020년 하계계학술대회(비대면) 안내 및 확정된 프로그램 첨부>

 

언어과학회 회원 여러분,


<언어체계의 활용과 인지적 접근>을 주제로 한 이번 학술대회에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예정된 대면 학술대회는 갑작스런 코로나 19의 확산으로 인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발표자와 발표 시간에 변경 사항이 있어 다시 안내 드립니다. 

회원님께서는 줌(zoom) 접속 주소(링크)로 회의에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 일시: 2020년 8월 27일(목) 오후 1시
□ Zoom Rm 1 회의ID: 809 084 2677
□ Zoom Rm 2 회의ID: 503 727 8693
□ 비밀번호(공통): 112233

Zoom은 PC와 모바일 환경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Zoom을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Zoom 설치

▷PC용 프로그램

1.  https://zoom.us/에 접속합니다.
2. 페이지를 제일 아래로 내리면 ‘다운로드’ 섹션이 있습니다. 클릭하여 들어갑니다.
3. ‘다운로드 센터’가 열립니다. ‘회의용 Zoom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를 눌러 파일을 받고 설치합니다.

▷모바일용 앱모바일용 앱은 위에서 설명한 '다운로드 센터'에서 ‘Zoom 모바일 앱’ 부분에서 다운로드를 눌러 설치하거나, 앱스토어/구글플레이에서 Zoom을 직접 검색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 회의 참가

회의 개설을 하기 위해서는 Zoom에 회원가입을 하여야 하지만, 단순 회의 참가만 할 경우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회원가입 없이 회의에 참가하고자 하는 분들은

1. 설치한 Zoom을 직접 실행하여 우측상단의 ‘회의참가’를 눌러 방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2. 회원가입을 하고자 하는 분들은  https://zoom.us/이나 설치된 프로그램에서 가입을 진행한 후,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로그인하여 회의에 참가하시면 됩니다.

※유의사항

1. 회의가 열리는 방은 학회 시작 시간보다 일찍 12시부터 열릴 예정입니다. 회의 시작 시간 이전에 입장하셔도 무방합니다.

2. 회의에 입장하면 참가자의 마이크는 기본적으로 음소거 상태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회의를 원활하게 진행하기 위한 조치이니 양해해 주시기 바라며, 이후 호스트가 회의 진행 상황에 맞추어 마이크를 열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언어과학회 회장 최웅환 배상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